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About zoominlife.com | RSS FEED
 
Translation


Recent Entries

Recent Trackbacks

Notice

Link Site


2014.10.01 12:40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 plc, NASDAQ:STX)가 데이터 복구 서비스인 ‘씨게이트 레스큐™ (Seagate Rescue™)’를 결합한 영상 감시용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Seagate® Surveillance HDD)’를 발표했다.  영상 감시 및 분석 시스템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외부 공격 또는 사고로 인해 손상된 데이터를 복구하는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게 되며, 이에 따라 시스템 사용 기간은 늘어나고 재구축 비용은 절감할 수 있다.


씨게이트 마케팅 담당 스캇 혼(Scott Horn) 부사장은 “2013년 전세계에 설치된 감시영상 카메라에서 하루에 413페타바이트(petabyte) 이상의 데이터가 생성됐다.  이를 연 단위로 환산하면 15만 페타바이트에 이르며, 이중 대부분은 보관 및 감시영상 분석을 목적으로 대용량 감시영상 시스템에 저장된다”며, “해당 데이터는 업계의 규제 충족, 콘텐츠 분석 및 보안에 활용되므로 사용자에게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데이터 손실은 곧 고객의 피해를 의미한다. 데이터 복구 서비스가 더해진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이러한 우려를 없애줄 수 있다”고 전했다.

빠르고 쉬운 복구 프로세스를 갖춘 ‘씨게이트 레스큐’ 서비스는 복구 형태에 따라 일반적으로 2주치의 데이터를 복원하며, 데이터 복구 성공률은 최대 90% 이상이다. 구매 시점에 활성화되는 복원 계획(rescue plan)을 통해 일반 데이터 복원 비용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3년간 컴퓨터 바이러스, 자연재해 등 여러 피해로 인한 데이터 손실을 복원할 수 있다.


보스턴 애널리틱스(Boston Analytics)의 발라지 탄가라자(Balaji Thangaraj) 부사장은 “드라이브 관련 사고를 겪은 사용자의 절반 이상이 데이터 손실을 경험했다”며, “‘씨게이트 레스큐 서비스’를 더한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개인 사용자, 시스템 통합자 등이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솔루션으로 최고 수준의 안정성을 구현하고, 안심하고 콘텐츠를 보호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전했다. 


다화 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 세일즈 센터의 루 야콩(Lu Yacong) CTO는 “씨게이트의 발표는 새로운 용량의 ‘서베일런스 HDD’는 물론 ‘레스큐 서비스’라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포함하고 있다. 이는 씨게이트는 물론 다화에게도 매우 기대되는 일”이라며, “양사는 시스템 안정성을 항상 가장 중요하게 여겨왔다. ‘씨게이트 레스큐 서비스’는 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양사 고객들이 예상치 못한 사고에서도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7세대 감시영상 전용 HDD인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이번 발표에서 6TB까지 최대 용량을 확장했으며 최대 600 시간의 고화질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다. 이는 감시영상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드라이브 중 업계에서 가장 높은 용량이다. 또한, 비디오 스토리지 용량 확장을 고려해 설계된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회전 진동(rotational vibration, 이하 RV) 센서 옵션을 포함하고 있어 최대 16개의 드라이브를 안정적으로 설치할 수 있다. 덕분에 IT 담당자가 없지만 고화질 비디오 및 백업을 위한 대용량 스토리지를 크게 필요로 하는 중소기업에게도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해상도가 다른 여러 대의 카메라에서 녹화된 영상을 지원하기 위해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최대 32채널을 지원하며 감시영상 시스템이 요구하는 높은 수준의 쓰기(write) 워크로드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영상 저장 및 해상도 수준을 충족시키면서 장기간의 대규모 스트리밍 워크로드를 지원한다. 이러한 특징들은 회전 진동(RV) 센서 옵션 및 ‘씨게이트 레스큐 서비스’와 어우러져 멀티-드라이브 및 RAID 시스템에서 드라이브 성능을 향상시키고, 최고 수준의 데이터 정합성 지원해 감시영상 데이터의 가치를 높인다.


업계 선두의 안정성을 자랑하는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1백만 시간의 MTBF(mean time between failure)를 자랑한다. 따라서 제품 사용 기간을 길게 유지하면서 시스템 구축 및 고객 유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전력 소모와 발열을 낮추도록 설계돼 솔루션 공급자가 높은 수준의 설계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다.


씨게이트는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미 조지아 주 아틀란타에서 개최되는 ASIS 2014에 다화, MBX 및 SED 등의 파트너들과 함께 참여해 ‘씨게이트 레스큐 서비스’ 와 ‘서베일런스 HDD’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공유한다. 씨게이트는 현재 1TB부터 4TB 용량 옵션의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를 제공하고 있으며, 5TB 및 6TB 용량은 2014년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