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지제록스, 4가지 기능 탑재한 모노레이저 복합기 출시

반응형

후지제록스 프린터스(www.xeroxprinters.co.kr)가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지원하는 모노 레이저 복합기 페이저( Phaser) 3100MFP를 출시한다. 소호나 중소규모의 사무환경을 겨냥한 페이저 3100MFP은, 토너 소비량을 최대 40%까지 절약할 수 있는 토너 절약 모드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인쇄와 복사 속도는 일분에 최대 20페이지로, 첫 페이지 출력 시간은 약 13초가 소요된다. PC 없이 문서나 사진을 스캔해 USB 드라이브에 저장하거나, USB 드라이브에 저장된 이미지를 바로 인쇄할 수 있는 다이렉트 인쇄 및 스캐닝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스캐너의 해상도는 4,800 x 4,800 dpi로, 문자 인식 소프트웨어인 페이퍼포트(Paperport) SE11.0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ID 카드나 작은 크기의 양면 사진 복사 등의 작업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ID 카드 복사, 프린터 드라이버 자동 업그레이드, 주소 입력이나 팩스 내용을 간편하게 입력할 수 있는 풀 키보드 등을 지원한다.

아울러 최대 50매의 문서나 사진을 자동으로 공급할 수 있는 자동문서공급장치, 250매의 용지를 공급할 수 있는 급지함, 봉투나 두꺼운 종이에 인쇄할 때 요긴한 바이패스 용지함 등을 활용할 수 있다. 팩스 수신자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팩스를 받을 수 있는 보안 팩스 수신 기능을 지원하는 점도 눈 여겨 볼만하다.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탑재한 후지제록스 플니터스의 모노 레이저 복합기인 페이저 3100MFP. 토너 소비량을 최대 40%까지 절약할 수 있는 토너 절약 모드, USB 드라이브에 저장된 사진을 바로 인쇄하거나 스캔한 사진을 USB 드라이브로 바로 저장할 수 있는 다이렉트 인쇄 및 스캔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사진:후지제록스 프린터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