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투스, 영어전용 교실 솔루션

반응형

탐투스에서 전자칠판, 전자교탁, 교과서전용 실물화상기, 영어 리딩시스템, 가상현실시스템, 무선음향시스템 등으로 구성된 영어전용교실 구축에 필요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솔루션과 서비스는 누구나 쉽게 정규교과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수업현장중심의 실용성과 실시간성에 중점을 두었다는 것이 탐투스의 설명이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콘텐츠를 결합한 토털 솔루션 형태로 제공되는 영어전용 교실 시스템은, 교육 효율성과 편리성을 높이고 통합구매로 최대 20% 구입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한다. 아울러 장비간 호환성이 검증된 통합 시스템을 구축해 유지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탐투스는 밝혔다.

영어전용 교실 솔루션은 교육환경이나 여건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구성할 수 있다. 이를 구성하는 주요 제품으로는 70인치 크기의 대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전자칠판, 77/95/105인치 전면투사형 멀티터치 전자칠판, 전자칠판 소프트웨어인 매직 캔버스(Magic Canvas) 1.5, 영어전용 콘텐츠 제작 소프트웨어 매직(Magic) ELP 등이다.


(사진:탐투스)


대형 LCD 패널을 장착한 손터치형 LCD 전자칠판 ‘RP-70S’는 넓은 화면에 1920x1080화소의 풀HD(Full HD)를 지원한다. 멀티터치기능을 지원하는 전면투사형 전자칠판 ‘TAM-77CP’는 양손을 동시에 사용해서 여러 개의 손가락으로 화면상의 정보나 이미지를 마음대로 움직이고, 다양한 동작이나 글씨를 입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직 캔버스 1.5는 탐투스 전자교탁과 전자칠판, 판서모니터 등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동영상 교안을 실행하면서 영상에 첨삭이 가능하고, 강의자체를 녹화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탐투스 전자칠판 패키지는 앰프, 무선마이크, 스피커, 믹서 기능을 통합한 일체형 무선음향시스템 ‘탐소리’ (Magic AW-700R, MAW-700)로 구성되어 있다.

교과서전용 실물화상기 매직(Magic) VT-320과 컴퓨터가 영어책을 읽어주는 영어교실 전용 북리더 매직 VT-320TTS는 수업의 편의성과 콘텐츠의 활용성을 높여준다. 매직 VT-320을 활용하면 수업 중에 즉석에서 쉽고 간편하게 서책형태의 자료를 시각적인 교육 콘텐츠 및 학습 자료로 제작하고 연계할 수 있다는 것이 탐투스의 설명이다.

영어책을 원어민 강사처럼 읽어주는 탐투스 영어 리딩시스템은 고품질의 TTS (Text-to-Speech)와 실시간 판서기능, 배경음악 삽입 등 특수효과를 제공해 역동적인 강의 및 발표효과를 극대화하는 최상의 영어교과교실 전용 시스템이다.

실시간 대화형 영어체험교실 솔루션 매직(Magic) VR-UCC는 작은 공간에서 여러 배경으로 다양하게 학습을 할 수 있어, 기존 영어체험교실의 단점인 공간의 제약과 노후로 이한 리모델링 공사비용 절감을 해결할 수 있다. 학습대상 위치나 크기에 변형을 줄 수 있어 가상세트의 수정 없이도 배경의 분위기를 바꾸는 것이 가능하다.

일체형 전자교탁 매직 이스테이션(Magic eStation)은 하나의 공간에서 앰프, 스피커, 통합컨트롤러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를 연결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전동 리프트를 장착하여 LCD 모니터의 경사도를 눈높이에 맞게 조절할 수 있고, 터치스크린 방식의 19인치 모니터를 탑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