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 마케팅 세미나 열린다

반응형
홍보 컨설팅그룹 프레인이 기업 브랜드 앱 개발 전문 계열사인 아톰그룹(ATOM)과 ‘스마트폰 기업 브랜드 앱 마케팅 성공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해외 기업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앱) 성공 사례를 통해, 국내 기업의 브랜드 앱 제작과 마케팅 성공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프레인은 밝혔다.

세미나는 6월 25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서울 광화문 프레인 본사 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국내 기업이 안드로이드와 구글폰, 아이폰 등의 스마트폰과 아이패드용 기업 브랜드 앱을 제작해 성공적으로 모바일 마케팅을 펼칠 수 있는 성공 전략을 깊이 있게 다룰 예정이다.

아톰그룹 이지만 본부장(블링크팩토리 대표)이 국내 기업보다 2년 앞서 스마트폰 앱 마케팅을 시작한 해외 기업의 브랜드 앱 개발 동향과 분야별로 엄선한 해외 기업의 100여 개 브랜드 앱 성공 사례를 발표한다. 아울러 기업 브랜드 앱 기획 단계부터 제작, 마케팅, 홍보까지 기업 마케팅 실무자들이 앱을 활용해 기업 홍보와 브랜드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펼칠 수 있는 전 과정을 상세히 소개한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아톰그룹 홈페이지(brandapp.co.kr, 문의 02-3210-9608)에서 6월 22일까지 40명 선착순으로 받는다. 참가비는 프레인 고객사는 무료, 일반 기업 담당자는 3만원이다. 확정된 참석자 명단은 6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