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텔레콤, 와이파이 해외 로밍 서비스 시작!

반응형

SK텔레콤이 해외 와이파이존에서 무선인터넷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T로밍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T로밍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미국,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81개 국가에 있는 공항, 호텔, 카페 등에서 스마트폰으로 무선랜에 접속해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고 SK텔레콤은 밝혔다.

특히 전 세계 주요 100개 공항중 89개 공항에서 T로밍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해외여행 중에 여행정보를 검색하거나 이메일 등을 보낼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T로밍 와이파이는 3G 데이터 로밍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T 로밍 와이파이 서비스는 무선랜 기능이 내장된 안드로이드나 윈도모바일 기반의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T로밍 와이파이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8월말 까지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서비스 체험후기를 작성하고 설문조사에 응답한 고객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T로밍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T로밍 홈페이지(www.sktroaming.com) 를 방문해 이용신청을 하면 된다. 무료 이용신청은 7월 15일부터 받으며, 이용신청이 완료되면 19일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이용 신청을 할 때는 T로밍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가능 국가를 확인하고, 원하는 시작일을 선택하면 된다.

무료이용 신청이 완료되면 7일 동안 해외에서 무제한 T로밍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체험후기와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인 갤럭시 S, 20명에게는 10만원권 SK상품권, 50명에게는 3만원 짜리 T스토어 상품권이 제공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