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MS 윈도폰 개발 학생에게 윈도우폰과 개발 툴 무료 제공

반응형

한국마이크로소프트(www.microsoft.com/korea)가 학생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윈도우폰 150대와 각종 개발 툴을 무료로 지원하는 '윈도우폰 앱 캠페인'을 실시한다. 국내 재학 중인 고등학생,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 및 동아리 출전 두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윈도우폰 앱 캠페인'은 IT의 미래를 이끌어갈 국내 학생들의 창의성을 도모하고 개발자로서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윈도우폰 앱 개발에 참여한 학생들 및 마이크로소프트 학생 파트너(MSP, Microsoft Student Partner) 회원들을 대상으로 윈도우폰 및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윈도우폰 앱을 개발해 마이크로소프트의 모바일 앱 마켓인 마켓플레이스에 5개 이상 제출하면 되며, 학생들이 쉽게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드림스파크(www.dreamspark.com)를 통해 앱 개발 툴도 무료로 지원한다. 최종 승인을 받은 앱 개발 학생들을 대상으로 윈도우폰 총 50대를 2차에 걸쳐 제공한다.

참가 동아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우수동아리로 지정돼 참여자 모두에게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네트워크 구독권(MSDN Subscription) 및 마이크로소프트 우수동아리 인증 현판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 최대의 IT 학생 기술 경진 대회인 이매진컵 국가대표선발전의 소프트웨어 디자인 1차 서류 전형 통과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현재 MSP로 활동 중인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윈도우폰 100대를 지급할 예정이다. MSP는 마이크로소프트가 매년 IT와 테크놀로지에 관심이 많은 전 세계 대학생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대학생 에반젤리스트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학생 프로그램이다.

이 밖에도,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IT 리더가 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개발자 교육 및 무료 개발툴 제공, 무료 정품 다운 지원 등 온-오프라인에 걸쳐 다양한 학생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이번 '윈도우 앱 캠페인' 지원 가이드 및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던트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icrosoftstudent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