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크로소프트, 사용 편의성 개선한 다이나믹 CRM 2013 출시

반응형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지난 해 ‘다이나믹스 CRM 온라인’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소셜네트워크와 멀티 디바이스 시대에 최적화된 ‘다이나믹스 CRM(고객관계관리) 2013’을 출시했다. ‘다이나믹스 CRM 2013’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CRM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던 기존 서비스를, 변해가는 비즈니스 환경에 맞춰 업그레이드한 솔루션이다.

 

‘다이나믹스 CRM 2013’은 소셜네트워크, 모바일, 협업 등 최신의 비즈니스 트렌드를 지원하는 새로운 유저 인터페이스와 기능을 대폭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 화면에서 원하는 모든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향상된 유저 인터페이스와 함께 소셜네트워크, 협업, 모바일 등 어떤 환경에서도 끊김 없는 업무 연속성을 제공한다. 사용자 편의성과 생산성을 향상 시켜주는 ‘인사이드 뷰(Inside View)’ 기능을 채용해 다양한 데이터를 즉각 찾아보고 활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다이나믹스 CRM 2013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대폭 개선했다. 예를 들면 새 창을 띄우거나 화면을 이동할 필요 없이 한 화면에서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제공해 빠르고 손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획기적으로 개선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이나믹스 CRM 2013의 사용자 활용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비즈니스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이 다양해 짐에 따라 CRM도 진화해야 한다는 기업들의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다. 다이나믹스 CRM 2013은 소셜네트워크, 모바일, 협업 솔루션 등 다양한 비즈니스 플랫폼을 모두 지원한다. 이를 통해 어떤 환경과 플랫폼에서도 끊김 없는 업무 연속성을 제공한다는 것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설명이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인 링크(Lync), 스카이프(Skype)와 연동하면 한 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직원이나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아울러 기업형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야머(Yammer)와 통합해 직원들과 CRM 정보를 쉽고 빠르게 공유하고 내부 직원들간의 협업도 보다 용이하도록 했다. 윈도우8과 아이패드용 앱을 무료로 제공해 디바이스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업무를 보는 것도 가능하다. 모바일앱은 현재 영문으로 제공되며 향후 한국어 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용자 편의성과 생산성을 높이고 싶어하는 기업고객들을 위해서 ‘인사이드 뷰(Inside View)’를 제공하는 것도 다이나믹스 CRM 2013은의 특징이다. 인사이드 뷰는 기업 정보, 인물 정보, 소셜 활동 및 협업 데이터 등 CRM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데이터를 제공해 주는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다이나믹스 CRM 2013 사용자들은 실시간 고객 데이터, 뉴스, 소셜 활동 및 협업 정보 등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들을 한 곳에서 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풍부한 데이터베이스에 쉽고 빠르게 접근하고 이를 적극 활용함으로써 생산성까지 더욱 높일 수 있다.

 

다이나믹스 CRM 2013은 1개월 기준 CRM Online Essential 16,500원, CRM Online Basic 33,100원, CROM Online Pro가 71,700원에 제공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다이나믹스CRM 2013의 출시를 기념해 다이나믹스 솔루션데이를 오는 12월 17일(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 11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다이나믹스 CRM 201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microsoft.com/dynamics/k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