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HP, HP 파빌리온 페스티벌 이벤트 공개투표 시작

한국 HP가 10월 20일 오늘부터 23일까지 4일간 HP 파빌리온 ‘내멋(style)대로’ 페스티벌의 창작부문 수상 후보자들의 공개투표를 시작한다. HP 창작부문 공개투표에 참여 하고 댓글을 단 참여자 중 5명을 선정하여 HP 무선마우스를 증정한다. 공개 투표는 HP 파빌리온 공식 블로그인 파블로(www.pavlo.co.kr)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위젯으로 음악을 감상한 후 투표 배너를 통해 참가 할 수 있다. 공개 투표 기간은 10월 20일부터 10월 23일까지다.

HP 파빌리온 ‘내멋(style)대로’ 페스티벌 이벤트의 창작 부문은 한국 HP가 제공하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자기 팀만의 색깔을 살려 2~4분간의 창작곡을 자유롭게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학교 음악 동아리와 일반인 동호회 회원들이 참가하였으며 내부 심사를 통해 1차 통과 된 5팀을 선정했다. 1차 심사에 통과 된 팀은 경희대 래빈, 백석대 안용주씨, 숭실대 소리마을, 아주대 BEAT, 연대 RYU 등 이상 5팀이다.
 
공개 투표 결과를 통해 선정된 3팀 중 1등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을 2등, 3등에게는 각각 70만원,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이번 공개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종 3팀은 이달 26일 HP 하반기 신제품 발표회인 ‘HP Thin and Light Touch the Beauty’에서 공연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최종 평가는 HP 임원진과 실용음악과 교수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HP 파빌리온 ‘내멋(style)대로’ 페스티벌의 패러디 부문은 ‘HP 파빌리온 광고를 표절하라’는 미션으로 진행된다. UCC 제작을 할 수 있는 일반인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제시된 HP 동영상을 보고 패러디한 UCC를 제작하여 제출하면 된다. 제출 기한은 11월 20일까지다. 1팀당 최대 인원은 2명으로 제한 되고, 내부 심사를 통해 총 10개의 팀을 선정한다. HP 임원진 및 내부 관계자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로 최종 1,2,3위를 뽑게 된다. 패러디 부문에 1차 심사를 통과한 10팀에게는 HP 4GB USB가 상품으로 지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HP 공식 블로그 파블로(www.pavlo.co.kr)내 HP 파빌리온 ‘내멋(style)대로’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