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만텍, 윈도우 7 출시와 동시에 제품 업데이트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7 출시에 관련 업계가 뜨거운 관심과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PC 제조업체에서 윈도7을 탑재한 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고, 주변기기나 소프트웨어 업계에서는 윈도7을 지원하는 드라이버나 업데이트 버전을 이미 내 놓았거나 속속 선보이고 있다.

백신과 방화벽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보안 관련 제품군을 가지고 있는 시만텍 역시 윈도7 출시에 맞춰 이런 대열에 합류했다. 시만텍코리아는 윈도7 발표에 맞춰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윈도7 사용환경으로 고객들이 쉽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제품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평판 기반의 쿼럼(Quorum) 기술을 탑재한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10’과 ‘노턴 안티바이러스 2010’은 윈도우 7과 완벽하게 호환되며,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9’ 및 ‘노턴 안티바이러스 2009’, ‘노턴 360 3.0’ 역시 윈도우 7 환경을 지원하도록 업데이트 되었다는 것이 시만텍코리아의 설명이다. 노턴 제품군 이용자들은 별도의 조치없이도 온라인상에서 자동으로 적절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조만간 출시될 시만텍의 ‘백업 이그젝(Backup Exec)’ 및 ‘백업 이그젝 시스템 리커버리(Backup Exec System Recovery)’ 신규 버전은 윈도우 7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중소기업 고객들은 윈도우 7 데스크탑 및 노트북에 대한 복구 작업을 수 분내로 완료할 수 있고 이기종 하드웨어로 데이터를 복구하는 것이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