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처기업협회, 글로벌 온라인 시장 개척 사업설명회 개최

반응형

온라인을 통해 해외 시장을 진출하고자 하는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온라인(eGlobal) 시장 개척 사업설명회가 개최된다.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나루시비티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6월 7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벤처아카데미 크리에이티브 룸에서 열린다.

글로벌 온라인 시장 개척 사업은 온라인 시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거나 시장 가능성을 확인해 보고 싶은 업체, 경쟁력을 보유한 상품을 가지고 있으나 판로가 없는 업체, 독자적인 시스템이나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 어려운 업체들이 참여할 수 있다.

사업설명회는 글로벌 온라인 시장 판매대행, 상품정보 리서치, 쇼핑몰 솔루션 설명 순으로 진행된다. 시장 판매대행을 활용하면 전문 리셀러들이 세계 40여 개국의 시장에 해당 기업을 판매하고 홍보해 준다는 것이 나루시비티의 설명이다.


상품 리서치는 실시간으로 해외시장에서 판매된 상품을 조사해, 어떤 상품이 판매율이 높은지를 알 수 있도록 해준다. 쇼핑몰 솔루션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결재솔루션을 통한 쇼핑몰을 구축해, 현지 소비자에게는 익숙한 결재방법을 제공하고 기업은 간편하게 결제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설명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벤처기업협회(전화 02-890-0622)로 문의하거나, 벤처기업협회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업체 중에서 1개 업체를 추첨으로 선정해 300만원 상당의 해외 쇼핑몰을 제작해 줄 예정이라고 벤처기업협회는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