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엔지니어링 전문 리쿠르팅 회사, 스프링 프로페셔널 국내 진출

반응형
아시아 지역 IT •엔지니어링 전문 리크루팅 회사 스프링 프로페셔널(Spring Professional)이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 아데코 그룹(Adecco Group)의 자회사인 스프링 프로페셔널은 한국의 IT 및 엔지니어링 전문 인력에 대한 기업들의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IT 및 엔지니어링 업계의 중간관리자, 임원급, 전문인력 리쿠르팅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IT 및 엔지니어링 업계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정보, 다양한 네트워크와 경력을 보유한 채용 전문가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기업의 요구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또한, 영국 스프링 테크놀로지 (Spring Technology) 등 아데코 그룹에 소속된 유럽, 북미, 기타 지역의 계열사들과의 방대한 네트워크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세계 15위의 경제 규모인 한국의 2014년 경제 성장률은 2013년 2.8%보다 높은 3.5%로 예측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IT와 엔지니어링 산업은 2013년 한 해 동안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기록했으며, 2014년에는 성장폭이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국내 에너지 소비율의 가파른 증가로 석유 및 가스 산업을 중심으로 높은 성장이 예측된다.
 
김희령 스프링 프로페셔널 코리아 대표는 “IT와 전자산업 분야는 지난 해 국내경제를 이끈 분야”라며 “국내 기업들 또한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 새로운 혁신을 추구하고 거듭 성장하면서 한국은 IT·전자산업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아시아 지역에서 주목하는 시장이다”라고 설명했다.
 
브래드 밀러(Brad Miller) 스프링 프로페셔널 동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IT 및 엔지니어링 시장의 성장세가 지속됨에 따라 해당 분야의 전문 인력 수요가 향후 몇년 간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스프링 프로페셔널은 이러한 기업의 요구에 부응, 자사의 특화된 리쿠르팅 서비스, 아시아 지역 네트워크, 해당 분야 출신의 채용 전문가들을 통해 기업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스프링 프로페셔널은 아시아 지역 내 서울, 방콕, 홍콩,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및 타이페이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아데코 그룹은 포춘지 선정 글로벌 500대 기업으로, 스위스 취리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60여개 사무소에서 33,000명의 정규직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10만 여 개 이상의 고객사와 70만명의 인력을 연결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제공 서비스로는 인력 파견, 정규직 채용, 경력 전환, 인재 개발, 아웃소싱과 컨설팅 서비스 등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