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시드 웍스, 포레스터 웨이브 ‘코그니티브 서치’ 리더 선정

반응형

오픈소스 기반 기업용 검색솔루션 기업인 루시드웍스(lucidworks.com)가 시장조사기관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가 발간한 '2019년 2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코그니티브 서치(The Forrester Wave: Cognitive Search, Q2 2019)’ 보고서에서, 제품 로드맵/고객서비스/전반적인 실행력 및 커뮤니티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리더로 선정됐다.

포레스터는 보고서를 통해 루시드웍스에게 제품 로드맵, 실행력, 고객 지원, 파트너십 및 커뮤니티 부문에서 획득 가능한 가장 높은 점수를 주었으며, 관련 시장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증가하는 기업 고객의 요구 사항을 장기적 관점에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특히 강조했다. 2019 포레스터 웨이브 코그니티브 서치 보고서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장조사기관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가 발간한 '2019년 2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코그니티브 서치(The Forrester Wave: Cognitive Search, Q2 2019)’ 보고서에서, 제품 로드맵/고객서비스/전반적인 실행력 및 커뮤니티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리더로 선정됐다.(자료:포레스트 리서치)

 

루시드웍스 윌 헤이스(Will Hayes) CEO는 "직원 및 고객들은 끊임없이 정보를 필요로한다. 검색은 필요한 정보에 액세스하는 가장 보편적인 방법이다”며 “루시드웍스는 직원들이 보다 현명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이터와 통찰력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고, 소비자들에게 더 즐거운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솔루션을 개발했다. 고객들에게 AI 기반 검색 기능을 제공하여 데이터 관련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보유한 정보에서 최대의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포춘100 대 기업 중 34 개 회사는 루시드웍스 퓨전(Lucidworks Fusion)을 사용하여 디지털 작업 환경을 활성화하거나, 전자상거래 고객에게 더 나은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인사이트 창출을 극대화하고 있다. 루시드웍스 고객으로는 AT&T, 허니웰(Honeywell), 모건스탠리(Morgan Stanley), 레드햇(Red Hat), 레딧(Reddit), 스테이플스(Staples), 우버(Uber) 및 미국 통계국(US Census) 등이 있다.

참고로 루시드웍스(Lucidworks)는 전 세계 기업들에게 AI 기반의 검색 솔루션을 제공한다. 루시드웍스의 개발 플랫폼인 퓨전(Fusion)은 아파치 솔라(Apache Solr)를 기반으로 지능형 검색 애플리케이션을 설계, 개발 및 구축하는 데 필요한 엔터프라이즈 급 기능을 제공한다. 리테일 및 헬스케어부터 보험 및 금융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산업 분야의 주요 기업들은, 자사의 소비자 대상 검색 애플리케이션을 루시드웍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루시드웍스 투자자로는 탑티어 캐피탈 파트너스(Top Tier Capital Partners), 샤스타 벤처스(Shasta Ventures), 그래나이트 벤처스(Granite Ventures), 실버 레이크 워터만(Silver Lake Waterman) 및 월든 인터내셔널(Walden International)이 있다. 루시드웍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반응형